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 유산균 추천. Jarrow Formulas, 자로우-도피러스 EPS, 120 식물성 캡슐

Jarrow Formulas, 자로우-도피러스 EPS, 120 식물성 캡슐

《상세페이지》



제품설명
강화된 프로바이오틱 시스템
EnteroGuard 코팅
임상적으로 증명된 균주와 함께
실내 온도에 안정된
8 가지 유익한 프로바이오틱 균주
장 & 면역 기능 & 건강
개별적으로 기포 봉인된
프로바이오틱 보충
캡슐 당 50 억 개
Jarrow 포뮬러는 프로바이오틱스에 "프로"를 끼워 넣습니다.
글루텐 미포함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채식주의자
EnteroGuard는 소장에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의 최대 생존을 보장하고, 따라서 그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자로우-도필루스 (Jarro-Dophilus) EPS는 냉장을 가능한 사용할 수 없는 여행시에 이상적입니다. 캡슐은 품질의 안정성을 담보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기포 포장됩니다.

자로우-도필루스 EPS는 실내 온도에서의 보관 수명으로하여 안정된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 또한 제제의 힘있는 코팅 배달 시스템은 위장의 산성 환경을 통해 전송되는 동안 유익한 프로바이오틱 균주를 보호합니다. 이 배달 시스템은 최대 생균수가 장관으로 배달되어 자기들의 유익한 효과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담보합니다. 자로우-도필루스 EPS에 함유된 균주는 다음의 4 개 속으로부터 선택됩니다:

유산균속, 비피더스균, 락토코쿠스 그리고 페디오코쿠스균.

B. longum BB536와 같은 B. 프로바이오틱 균주와 L-rhamnosus R0011 그리고 L. helveticus R0052은 다중적인 활성 메카니즘을 통해, 장관 및 그 안의 미생물 생태계와 함께 상호 작용하는 능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잘 특징지어 집니다. 임상 시험에 따르면 이러한 균주들은 장내 미생물의 구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며 장 건강을 증진하고 면역 반응을 지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상세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