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제품추천

Irwin Naturals, 3 가지 기능 탄수화물 차단제, 최대 효능, 150 액체 소프트겔. 아이허브 다이어트

Irwin Naturals, 3 가지 기능 탄수화물 차단제, 최대 효능, 150 액체 소프트겔

제품설명
유용한 크기!
탄수화물을 중화시킵니다
소화를 향상시킵니다
신진대사를 지원합니다
건강보조식품
최대 효능을 내는 3 가지 기능 탄수화물 차단제

이 제품은 파스타, 빵, 기타 탄수화물 음식을 섭취하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 되었습니다. 트리플 접근 포뮬러는 작동합니다:

전분 효소를 중화시킵니다: 흰 강낭콩은 모두 천연이고 자극제 없는 재료입니다, 흰 강낭콩은 전분을 소화시키는 효소로 알려진 아밀라아제를 억제하는 탄수화물의 부정 효과를 중화시킵니다. 이 강력한 식물 추출물은 체내에서 소화되는 전분-탄수화물 칼로리를 많이 줄입니다.
소화를 향상시킵니다: 리파제 및 프로테아제는 지방과 단백을 파괴하기 위해 필요한 효소입니다. 이 효소들은 음식물 소화를 최적화 하기 위해 이 포뮬러에 포함됩니다.
신진대사를 지원합니다: 크롬 피콜리네이트는 체내에서 탄수화물과 지방질의 신진대사를 촉진합니다. 이 포뮬러는 또한 시나몬의 농축 추출물을 공급합니다.
칼로리 감소된 건강 다이어트와 운동 계획에 결합할 때, 최대 효능 세가지 기능 탄수화물 차단제 (Maximum Strength 3-in-1 Carb Blocker)는 목표접근법으로 당신의 체중감소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습니다 .

특이점:

액상 소프트겔 - 삼키기 쉬운 이 액상소프트겔 안의 영양분은 빨리 방출됩니다. 다른 형태의 제공은 배탈을 일으키고 영양가가 없는 바인더 및 결합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발전된 액상소프트겔은 최적의 전달 체계를 제공합니다.

품질 보증 - 어윈 내추럴스 (Irwin Naturals)는 건강을 위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데 전념합니다. 우리는 순도와 효능을 담보하기 위해 준수성 검사를 진행합니다.

특허받은 바이오페린 (BioPerine) - 특허받은 바이오페린 (BioPerine)은 많은 영양물질의 생체이용율, 흡수, 효능을 높여줍니다.


탄수화물차단제 <아이허브 상세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