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제품추천

냥집사 미나의 아이허브추천제품 자로우펨도필러스 여성유산균 / 여자유산균

 

냥집사 미나의 아이허브 12월 추천제품

 

 


 

Jarrow Formulas Fem-Dophilus 상세페이지

 

자로우 펨 도필러스 유산균

 


 

효능

 

여성의 질과 요로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이 유산균은 냉장보관이기때문에 되도록이면 여름은 피해서 주문하시구요~

꽁꽁 얼어붙은 현재 날씨가 냉장보관 유산균 주문하기 딱 좋은계절이랍니다

이 제품은 여성의 질염, 생리통 완화 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입니다. 

저는 생리통이 꽤 심한데 한통 다 복용하고 현저히 생리통이 줄었어요.

생리할때면 무조건 먹었던 타이레놀을 안먹고 그냥 지나갔거든요.

 

제품 상세페이지에 있는 설명을 보면

 특허받은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R-1 및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RC-14

성분이  함유되어있다고 나오는데

임상결과에 따르면 GR-1 과 RC-14 유산균은

 

여성의 질과 자궁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요로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참고로 재로우 펨 도필러스는 위산에 의해 손상되지 않고

소장까지 전달되는 유산균의 양을 향상 시키기 위해

다당류로 만들어진 기질안에 유산균을 담아 보호한다고 하네요.

 

 


 

 

복용방법

 

유산균의 효과적인 복용방법은 공복에 복용하는것이 제일 좋구요

아침에 기상하자마자 식사 30분전 복용하거나 , 저녁 식사후 취침전에 복용하면

효과가 더 좋을듯합니다.

권장섭취량은 하루에 1~2정 이예요.  

 

 

저는 생리통에 특히 효과를 봤는데 아이허브 후기들을 읽어보면

질염과 방광염으로 고생했는데 효과를 보신분도 계시고

가려운과 분비물, 생리주기가 일정하게 돌아왔으며

리전증후군에도 효과를 보았다고 합니다.

 

재로우 포뮬라 펨 도필러스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실제로 난임병원 의사분들도 시험관이나 인공 시술하기전에

임신에 도움되는영양제 추천하시면서

유산균 을 같이 복용하라고 한다네요.

그만큼 유산균이 여성의 자궁건강에 꼭 필요한건 사실인거같아요~

저도 예전에는 그냥 저냥 아무꺼나 대충 먹었더랬죠

그런데 이 제품 알고나서는 저도 꼭 챙겨먹고

 여자사람 지인들에게도 특히 많이 추천하고있어요.

 

여자의 자궁은 소중하니깐요

여러 종류의 유산균이 많지만 여성분들 꼭 여성전용유산균 하나쯤은

섭취하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

 

 

 

《첫주문 할인받고 주문하기》


http://www.iherb.com/?rcode=SLW956

포스팅 링크를 이용하시면 추천코드 SLW956 자동적용됩니다.